취업공고 상세보기
제목 파르나스호텔 채용 공고
작성자 외식조리창업과 조회 682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내용

저는 서울에 위치한 파르나스호텔 인사팀 최호용이라고 합니다.



 



당사는 GS리테일의 호텔부문 자회사로 총 9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리고 제주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호텔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 제주호텔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조리 신입 쉐프를 대규모로 채용 중에 있습니다.



 



기본 연봉(2,600만원)과 함께 제공 되었던 복리후생(복지포인트, 의료비 등) 외에도 9월 내 입사시 입사 축하금으로 200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채용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당사 조리 신입사원은 1년동안의 인턴(계약직) 기간을 거치며, 내부 평가와 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됩니다. (정규직 전환 시 연봉 2,850만원)



 



제주도 중문에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서 저희와 즐겁게 일할 신입 쉐프 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첨부의 공고 이미지를 학생들에게 많이 홍보 부탁 드립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홍보용 이미지를 학과 카카오톡 단톡방 공유, 또는 학과 사무실 게시판에 게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원과학대학교의 훌륭한 인재를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조리 채용 담당자에게 편하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사 소개 : 사업영역 < 회사 소개 < THE PARNAS < INTERCONTINENTAL



▲ 지원 공고 : 모집중인 공고 | 채용정보 | 파르나스호텔 (recruiter.co.kr)



▲ 문의 전화 : 파르나스호텔 인사팀 조리 채용담당자 : 최호용 (010-7140-2593)